의리의 소소한 생활

겁스 - 미연시 남자주인공 템플릿

의리있는 세상(이전 자료)

포인트:7395point (82%), 레벨:9/30천승민
2007.03.13 00:03:13 (*.229.116.9)

겁스의 표현력을 시험해보기 위해서 재미로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쿨럭) 적절한 조언은 늘 환영합니다.




미연시 남자 주인공 템플릿 (145cp)


능력치 (40cp)


ST 10 (평범)
DX 10 (평범)
IQ 10 (평범)
HT 14 (40cp) -> 벗겨보면 역삼각형 몸매와 적절한 복근은 필수. HT 기반 기능에 능하다. ([방중술]이라던가...) 적절한 뒷태("남자는 등으로 말한다!!!") 또한 각광 받는다. 기타 육체적 근성으로서 몸으로 때워(?) 정성을 보여줄 수 있는 이벤트가 많으므로 (창밖에서 밤새 기다리기 미소녀를 업은채로 장거리 이동 등등) HT는 상당한 수준을 요구한다.



장점 (124cp)

- [준수한 외모] (2cp) (얼굴을 자세히 뜯어보는 미소녀에게만 적용. -50% "자세히 보니 잘생겼네" 단순히 잘생긴건 1인칭적 감정이입을 방해하고 재수없음)

- [불로소득] (40cp) (외국에서 빈집을 유지할만한 돈을 부쳐주는 부모님이나 친척이 있다. 혼자 살기 위한 기본. 만약 부모님이 계
시다면 눈에 띄지 않고 집만 유지해주며 미소녀를 집에 데려올때는 집이 빈다.)

- [연줄] (2cp) (남자 친구 [비밀지식] 15 : 미소녀 정보. 믿을 만한 )

- [동료] (5cp) (미소녀 소꿉친구 혹은 누님 레어하게 피가 안섞인 여동생, 더욱 레어하게 친여동생;;;  : 아침에 깨워주고 때때로 밥도 해주고, 아프면 간호도 해준다.)

- [임의소품] (5cp) (추억 아이템 : 안가지고 다녔더라도 적재적소에 꺼낸다)

- [필사즉생] (15cp) (당연)

- [행복한 우연] (15cp) 진심을 담은 감동적인 이야기를 할땐 다들 몰래듣고 있거나 어떤 식으로든 당사자에게 전해진다. 습격당할 때 옆에 방패로 쓸 수 있는 무기가 있다. 해외로 떠나려는 소꼽친구의 소식을 출발 몇분 전 알게 되었을때 마침 그곳을 가는 친구 - 대게 오토바이나 자동차 - 가 있다. (...) 수학여행으로 조를 나눴는데 우연히 자신이 좋아하는 여학생과 같은 조이다(...) 길잃은 동물에게 친절할 때 미소녀가 그걸 보게 된다.




* 미연시 캠패인 전용 장점 :

 - [기묘한 인연] (20cp) : 원래 단점이지만, 여기서는 장점이 된다. 전우주 전차원에서 온갖 기구한 사연을 가진 미소녀들이 모여든다. 골목 모퉁이는 늘 안심할 수 없으며, 지붕은 늘 누군가 떨어져서 꺼진다. 도서관에 가면 늘 키가 안 닿아서 책을 못빼고 있는 미소녀가 나타난다. 종종 다리를 다친 미소녀와 마주치며, 발렌타인 데이에는 늘 우정이랍시고 초콜릿을 내미는 미소녀가 나타난다. 어떤 식으로든 한번 속옷을 보게되면 어떤 식으로든 맺어진다.

- [페로몬] 4단계 (20cp) (...)



 단점 (-22cp)

적 (-5cp) : 성격 나쁜 바람둥이 부잣집 아들. 감시

적 (-2cp) : 상점가 깡패. 어디있었지는 모르지만, 늘 히로인을 노리고 한번 나타난다.

[난독증] (-10cp) : 학교 수업 내용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며 신경도 안쓴다. 이왕 못 알아들으므로 일있으면 땡땡이 친다.

[눈치없음] (-5cp) : 특정 미소녀가 자신을 좋아하는지 제 3자는 척보면 다 아는데 자기만 모른다.

[가난] (0cp) : 학생답게 가난하긴 한데, 돈이 쪼들려서 대사를 그르치는 일은 없다. 다만 알바 장소의 이벤트를 위해서 설정상 필요하다.




버릇 (-5cp)


- 말버릇 : "너는 내가 지킨다" (여성한정)
- 우유부단 (문어발 용)
- 집에 동거녀가 있을때만 목욕을 하며, 목욕탕을 쓰러갈 때는 안에 사람이 있는 걸 미리 확인하지 않는다.
- 집착 : 어렸을때 미소녀랑 한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 아직 안했다면 미소녀랑 그런 약속을 반드시 한명당 하나씩 한다.
- 시험공부는 미소녀하고만 한다.
- 머리카락으로 눈을 가리고 다닌다.
- 이름이 없다.
- 성격변화 : 성격에 따라 H씬에서 [세디즘] or [자만심] or [메져키즘] or [혐오스러운버릇 : 상황해설] or [야수성]


핵심기능 (48cp)

[방중술] 16 (HT+2 : 8cp) 아무 것도 모르는 첫경험이지만 막상 일을 치를 땐 화려한 테크닉의 변강쇠가 된다. (전연령판인 경우 생략)

[섹스어필] 18 (HT+4 28cp: 의도적이지 않게 상시 발동 +40%) : 우연히 가슴에 안기듯 부딫히거나 업히거나 손가락만 맞닿아도 미소녀는 얼굴을 붉힌다. 이후 공짜 도시락등이 생긴다.

[언변] 14 (IQ+4 : 8cp) (위기의 순간 한정 -30% 평소에는 그런 말 못할 것 같지만 결정적 타이밍에는 달변이 된다.)

[지역지식] 12 (IQ+2 : 4cp) : 데이트 코스. 바캉스용 경치좋은 바닷가, 음식이 맛있는 가게, 키스하기 좋은 한적한 전망대. 불량배의 습격을 받기 좋은 적절한 공원등



 렌즈 : 작품마다 다르다. 활극이 가미된 경우 평범한 소년에서 미소녀를 지키기 위한 놀라운 성장을 표현하기 위해 원래 CP의 2배 이상에 달하는 [미래형 장점]을 준비해둘 것. p33의 [슈뢰딩거의 장점] 추천


간혹 남성적이고 짐승같은 힘을 선호하는 미소녀를 위해서 ST도 12이상일 필요도 있다. (자전거 뒤에 태운채로 언덕넘기 라던가, 이삿짐나르기라던가, 무거운 짐때문에 낑낑대는 미소녀를 돕는다던가, 떨어지는 미소녀를 받아들기 위해서라던가.)

일반적으로 미소녀 호감 업을 위한 부가적 기능들.


[연주]12 (분위기 있는 멜로디를 연주할 수 있는 악기라면 대체로 무난)
[가사]12 (평소의 이미지와는 별개로 그녀를 위해서라면 가정적일 수도 있다는 걸 보여줌. "매력적인 의외성")
[요리]12 (밥순이나 병약한 미소녀에게 식사를 해줄 수 있음)
[격투]([권법])12 (위기에 처한 미소녀를 적당한 상처를 입어가면서 구해줄 수 있음)
[조달] 12 (그녀가 지나가듯 말한 작지만 희귀하고 의미있는 물건을 선물로 찾아서 감동 100%)


특기 사항 : 키는 어떤 식으로든 미소녀보다 10~20cm 크고(미소녀의 키는 대체로 155~165cm. 드물게도 어떤 누님계는 170cm 정도이며 이 경우 10~20cm 커야하는 건 적용하지 않는다.) 거기에 걸맞는 비례의 몸을 가질 것. 그래야 어깨가 좁은 미소녀를 감싸 안거나 업거나 안아드는 모습의 CG가 제대로 폼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