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의리입니다.

크흑 오늘은 졌습니다. 어제 오늘 뭐랄까 수비로 이기고 수비로 졌네요. 어제는 공격은 별거 없었는데 삼성의 공격을 잘 막아서 이겼다면 오늘은 서로 잘 쳤는데 결정적일 때 수비에러로 졌다는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오늘도 네이버에서 협찬받은(허락은 안받았지만 ㅋ) 이미지들과 함께 관람기를 적어봅니다.


다들 상당히 많은 점수들이 났네요. 용병타자의 효과일까요?


전체적으로 졌습니다. 여전히 도루는 0이군요.


홈런이 두 개 나왔는데 둘 다 용병타자로군요. 안타까운 일입니다. 아직까지 우리나라 프로야구 수준이 떨어지는 걸까요? 아니면 좋은 용병을 데려와서 그런걸까요? ㅠㅠ 여튼 뻥뻥 터지니 투수들에게는 안됐지만 시원시원하긴 합니다.

실책이 치홍이랑 주찬인데 둘 다 수비 잘 하는 애들이라 생각했는데.. 


대형이는 점점 탈지효과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아쉬운건 나가도 달리지를 못하네요. 이댕이 잘 달리는데 나가지 못한다는 평이 많았는데 요새 보면 잘 나가는데 두 번에 한 번은 나가서 죽네요. 희안하죠?

주찬이는 에러밖에 기억이 안나는데 이제보니 타석에서도 별 거 없었네요.

지타나방이는 오늘 힘차게 풍차를 돌렸군요. 점점 군입대가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필이 오늘 홈런을 때렸습니다. 똑딱이니 수비니 뭐니 해도 결국 용병은 다 넘길 수 있군요. 홈런 탑 텐 안에 토종이 몇이나 들 수 있을까 기대됩니다.

치홍이는 힘찬 에러를 두 개 뿜어내더니 한울이랑 교체가 되더군요. 한울이 주포지션이 2루라는데.. 처음엔 선빈이가 밀리지 않을까 했더니 오늘 보니 치홍이가 밀리겠더군요.

차포수는 오늘 기가막히게 골라나갔네요. 도루만 좀 잡으면 참 좋은데..

종환이는 공격은 봐줄만 하니 수비연습만 좀 더 열심히 하자.

선빈이는 오늘 잘했네요. 참 귀여운 녀석인데 잘하기까지 하니 더 귀여워요.


은범아.. 올 해 잘 해서 FA 대박 좀 내야지.. ㅠㅠ

나머지는 잘 기억이 안나네요. 맥주마시면서 보다가 떨어져서 아이패드 틀고 침대에 누워서 봤는데.. 그대로 잠들었습니다. 결국 졌어. ㅠㅠ


개막 2연전이 끝났습니다. 삼성을 상대로 연패 하고 시작하나 했는데 1승 1패니 일단 시작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다시 한 번 다들 부상 없이 완주 하시길..


ps; 짐은 그새 또 다리찢기 후유증으로 들어갔더군요. 크흑.. 부상!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