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본 캠페인은 1개의 메인 스토리와 4개의 서브 스토리로 구성되어질 예정이다.

그 외 단편모음집도 기대를......(좋은 소재가 있을 경우 발동한다.)


1. 폴리모프 마왕 (메인 스토리)

익히 잘 들 아는 엘프 여자애로 변신한 마왕과의 스토리. 과연 마족들은 무슨 계획을 가지고 있을 것일까? 그리고 마왕은 정말 기억이 없는것일까?


2. 최고의 모험가(서브1)

귀족들과의 계약을 통해 고가품을 거래하고, 동시에 모험 명성을 높인다!!! 어떻게 보면 본 캠페인의 주요 활동이기도 한 하나의 줄기


3. 파벌

이것은 아직 등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암시만 해두기로한다. 모든것은 게임상에서 자유롭다. 여러분들은 어떤 진영의 편을 들어 다른 자들과 싸우고 경쟁할수도 있을것이다. 그런 의미에서의 서브 줄거리


4. 음모를 타파하라!!!

여느 모험 영웅 시나리오에서나 등장하는 마왕물리치기 or 나쁜놈 때려잡기중 후자에 속하는 시나리오이다. 퀘스트 시작 아이템을 줍게되면 시작할거 같은 시나리오.


5. 몬스터

메인 스토리의 종반부에 함께 병행하게 될 시나리오. 과연 파티의 선택은?


- 각각은 모두 독립적인 시나리오로, 물론 서로 영향을 미칠수도 있겠지만, 각각이 독립된 엔딩을 맞이할 계획이기 때문에, 파티의 선택 방향에 대해 마스터로서 많이 기대되고 흥미로운 부분이 있다. 이래서 마스터를 하는거라는 개인적인 철학이 담겨 있는 캠페인으로- 절대적으로 결말은 정해져 있지 않다. 나도 어떻게 끝날지 모르는 또 하나의 캠페인!!!!!

조금은 플레이어들도 흥미를 느끼게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하나하나 이루고 즐기다보니 어느 새 이런것을 이루는 느낌이 들테지;;;;;


그러고보니 별의별 모험자들(소드월드)때도 최후의 결말은 나조차 전혀 예상치 못했던 멋진 결말이었다고 생각한다...... 더 멋진 결말을 향해 나아가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