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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총기류의 가격은
"건, 리볼버" str2(기본)이 300gp 이후 str1 상승시 100gp 추가, 마스터웍 피스는 300gp추가
원핸드, 1d8(19-20/x2)
"라이플, 경량" str1(기본)이 300gp 이후 str1 상승시 100gp 추가, 마스터웍 피스는 300gp추가
투핸드, 1d10(19-20/x2)
"라이플, 중량" str3(기본)이 800gp 이후 str1 상승시 200gp 추가, 마스터웍 피스는 300gp추가
투핸드, 2d6(19-20/x2), 어택-1
총알은 소형 탄환이 50발들이 1셋에 25g
마스터웍 총알은 50발에 400gp(이 부분은 옵션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기본 탄환-라이플용-은 기본 50gp, 마스터웍 500gp)
마스터웍 총알은 탄피에 세공이라도 되어있다는 식으로 상상해도 재미있을 것 같다.
또한 탄피는 재활용 될수는 없지만 모으면 원재료가 되지.
철의 경우 거의 의미가 없지만 아다만타인이나 은으로 만든 총알이라면 탄피는 무조건 회수해야 할것이다.(여기에 총알의 장점이 또 있다. 탄피는 리볼버의 경우 100% 회수가 가능하다. 왜 약실에 남으니까.)
기본 총알의 크래프팅 가격은
"마스터웍 총알 가격+재료비+마법부여비용의 80%이다."
마법부여 비용은 당연히 무기 기준으로 한다.
알수 있듯이 총기류는 기본적으로 엄청난 가격의 고가 물품이다.(이 세계에서는)
단 총알의 일회성 때문에 부가 코스트가 없이 기본 20%의 할인이 적용되는데 따라서 최고 8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엄청난 물품이다. 따라서 고급옵션을 붙일 수록 가격이 엄청나게 다운되는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탄환은 완드, 로드화 함께 기본 인핸스가 없어도 속성부여를 할 수 있지만, 당연히 아머 보너스, 내성 보너스등은 부여할 수 없다.
예)+2 holy bullets(50발)
+1 인핸스
holy(+1) 악에대해 추가+2 인핸스, 악에 대해 +2d6
토탈 +2 8,000gp
총 가격 : 6,800gp
(무기기본400+인핸스6400(20%할인))
반지 크래프팅에 대하여
반지는 기본적으로 하나의 옵션만을 가질 수 있다.
따라서 여러개의 옵션을 중복하려면 중복룰을 넣어야 한다.(아이템 크래프팅 세션 참조)
중복룰 1 : 비슷한 옵션을 덧붙일 때는 상승 효과때문에 가격에 할인이 된다.
예) 링에 보너스 스펠 슬롯 5레벨 1, 4레벨 1, 3레벨 1, 2레벨 1을 넣는다면 총 가격은
5레벨 추가스펠100%가격+4레벨75%가격+나머지50%가격으로 크래프팅 할 수 있다.(비싼 옵션순서)
중복룰 2 : 다른 옵션을 덧붙일 때는 가격이 할증된다.(위치에 따른 속성 참고, 반지는 두개 낄 수 없다는 것과 관련됨)
예) 링에 민첩3과 힘3을 넣고 싶다면 최종 가격은
민첩3가격150%+힘3가격이 된다.(비싼 옵션순서)
아 그리고 당근이 반지의 원재료는 마음대로다. -_-
속성 부여비용은 충분한데 아무리 계산해도 반지값이 안나온다...고 하면 나무 반지로 해도 된다.
(당연히 불나면 날아가겠지 어짜피 내성굴림도 되니까 모험삼아 만들어 보던지)
당연히 추천하고 싶은 재료는 아다만타인이다. (-_- 쪼오끔 나가지 가격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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