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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olyte of the Skin
"No pain, No gain."
힘의 유혹은 결과에 상관없이 사람들을 극으로 몰아갑니다. 당신의 원래 살갗 대신 악마를 씌어 나가가는 것은 고찰은 말할것도 없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필사의 목적을 좇는 몇몇 주문 사용자들의 소름끼치는운명이기도 합니다.
유대의식(Ritual of Bonding)은 신에 대한 불경이기 때문에 오래전 부터 도서관에서 사라져 갔습니다만, 강력한 힘의 계약과 함께 간신히 몇개의 복사본 -게다가 인용문까지- 이 남게 되었습니다. 이런 문서를 접한 주문 사용자들은 그것을 파괴하거나 발견 된 것을 무시하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혹은 항상 일어납니다.
Acolyte에게는 일시적인 귄위를 휘두르는 것 이외에 다른 직위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비록 NPC Acolyte가 사악한 지도자와 같이 매우 강하고 악한 캐릭터를 보좌하기도 하지만, 그들이 지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들은 잘 방어된 악의 요새에서 안전하게 남아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만, 때때로 사악한 힘을 가진 아티팩트나 소문으로 전해지는 사악한 마법 고서를 찾기 위해 원정대를 조직, 지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히트 다이스: d4
* 요구사항
가치관: Good이 아닌 가치관
지식 (차원 [Outer Planes)]): 8 단계
주문: 3레벨 비전 주문 시전 능력
특수: Acolyte of the Skin은 소환된 사악한 아웃사이더(Evil Outsider)와 평화적인 접촉을 해야 합니다.
* 클래스 기술
집중(CON), 공예(INT), 협박(CHA), 지식(INT), 직업(WIS), 염탐(INT,독점), 주문학(INT)
스킬 포인트: 매 레벨당 2 + Int 보정
* 클래스 성장표
레벨 공격 인내 반사 의지 특수능력 주문
1 +0 +2 +0 +2 강령술
2 +1 +3 +0 +3 불 저항 기존주문+1
3 +1 +3 +1 +3 악마의 섬광
4 +2 +4 +1 +4 악마의 지식 기존주문+1
5 +2 +4 +1 +4 조화
6 +3 +5 +2 +5 냉기 저항 기존주문+1
7 +3 +5 +2 +5 지옥의 섬광
8 +4 +6 +2 +6 악마의 지식 기존주문+1
9 +4 +6 +3 +6 악마 소환
10 +5 +7 +3 +7 동화 기존주문+1
* 클래스 특징
무기/갑옷 숙련: 추가되는 것 없음
강령술(Wear Fiend, SU): Acolyte는 자신의 몸의 두번째 껍질로 악마를 소환
해 입을 수 있습니다. 유대의식은 결코 가볍지 않은 고통이 따릅니다.
의식은 처음부터 끝까지 10라운드가 걸리며, 한번 시작하면 도중에 멈
출 수 없습니다. 악마는 시전자의 몸의 일부가 되며, 의식이 진행되는
매 라운드마다 1d4점의 피해를 입습니다 -- 현명한 지원자는 손에 몇개
의 치료 물약을 듭니다..;
의식이 끝나면, Acolyte의 피부엔 기름이 흐르고, 잘 눈에 띄지 않는
광택이 납니다. 하지만, 그가 Acolyte 레벨을 올리면 올릴 수록, 피부
는 점점 까매지고, 가시가 돋아나며, 점점 악마의 용모로 변해갑니다.
악마는 더러운 비밀에 대해서 속삭이기 시작하고, 시전자를 악으로 몰
아갑니다. (이 충고를 무시하건 받아들이건 그것은 시전자의 몫 입니다.)
악마가 씌인 몸은 사실상 캐릭터 자신 입니다. Acolyte는 자연갑옷에
+1, 민첩성에 +2 고유 보너스(Inherent Modify), 60ft의 암시야, 16레
벨 시전자가 시전한 것과 같은 효과의 Poison 주문을 주문유사 능력으
로 얻습니다. (이 능력은 하루에 한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DM은 허물이 악귀인지 악마인지, 정해야 합니다.
불 저항(Flame Resistant, EX): 2레벨이 되면, 악마와의 조합이 단단해 지면
서 불 저항 20을 얻습니다.
악마의 섬광(Fiendish Glare, SU): 3레벨이 되면, Acolyte는 초자연적 능력으
로 하루에 한번 맹렬한 섬광을 뿜어내어 상대를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
습니다. 이 능력은 눈빛-공격이 아니기 때문에, 눈을 마주칠 필요는 없
습니다. 섬광은 일반행동이고, 100ft 이내에 있어야 하며, 시야에 있어
야 합니다. 의지내성(DC 20)을 실패할 경우 Acolyte의 끔찍스러운 응보
의 댓가에 의해 질겁하게 됩니다. 10분 동안, 모든 명중굴림, 피해굴림,
내성굴림에 -2의 사기 페널티를 받습니다. 추가로, HP가 50점 이하인
생명체는 3d4 라운드간 스턴, 51-100이면 2d4 라운드간 스턴, 101-150
이면 1d4 라운드간 스턴이 됩니다.
악마의 지식(Fiendish Knowledge): 악마의 몸은 강력한 힘의 서약을 속삭이며,
이제까지 알려지지 않은 능력을 드러내고 제공합니다. 4레벨과 8레벨에
Acolyte는 추가 재주 하나를 얻습니다.
조화(Skin Adaptation): 5레벨이 되면, 악마의 껍질과 시전자가 완전히 결합
되어 떨어질 수 없는 관계가 됩니다. 악마의 껍질에 의해 받는 자연 갑
옷 보너스는 +2가 되고, 암시야는 120ft로 늘어납니다. 16레벨 시전자
처럼 발동되는 Poison 능력도 하루에 두번으로 늘어납니다. 추가로 건
강에 +2 고유 보너스를 받습니다.
냉기 저항(Cold Resistant): 6레벨이 되면, 악마의 껍질에 의해 냉기 저항 20
이 생깁니다.
지옥의 섬광(Glare of the Pit): 7레벨이 되면, 초자연적 능력으로 눈에서 발
사되는 타오르는 광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사용할 수 있
는 일반행동으로 두개의 광선(각각 눈 하나에 한개씩)을 100ft 이내에
있는 목표에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두개의 광선은 한 목표에게 조준해
도, 각각 다른 목표에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광선은 장거리 접촉 공격
으로 취급 합니다. 광선은 목표에게 8d6점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소환(Summon Fiend): 9레벨에 Acolyte는 또다른 힘을 끌어당기는 법을
배웁니다. 껍질이 악귀(Demonic)일 경우는 35% 확율로 하루에 한번
vrock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껍질이 악마(Devilish)일 경우는 35%의
확율로 하루에 한번 gelugon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환된 생물은 Ac-
olyte에 묶여 있지만, 소환된지 1시간 후면 다시 자신의 있던 곳으로
돌아갑니다. DM의 판단에 따라, 이 능력은 Acolyte가 소환된 악마를 돌
려 보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화(Symbiosis): 10레벨에, 악마의 껍질과 시전자는 완전히 하나가 됩니다.
오직 궁극적 죽음만이 둘을 갈라놓을 수 있습니다. 시전자는 아웃사이
더로 생물 종류(Creature type)이 바뀝니다. 이것은 휴머노이드를 목표
로하는 특정한 주문 -- Charm Person등과 같은 주문에 더이상 영향을
받지않는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치관에 대항하는
Magic Circle 주문에 의해 가로막힐 수는 있습니다. 추가로, Acolyte는
피해 감쇄(Damage Reduction) 20/+1을 받게 됩니다.
출처 : http://rpg-session.net/bbs/?mid=play&page=8&sort_index=voted_count&order_type=desc&document_srl=6241
"No pain, No gain."
힘의 유혹은 결과에 상관없이 사람들을 극으로 몰아갑니다. 당신의 원래 살갗 대신 악마를 씌어 나가가는 것은 고찰은 말할것도 없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필사의 목적을 좇는 몇몇 주문 사용자들의 소름끼치는운명이기도 합니다.
유대의식(Ritual of Bonding)은 신에 대한 불경이기 때문에 오래전 부터 도서관에서 사라져 갔습니다만, 강력한 힘의 계약과 함께 간신히 몇개의 복사본 -게다가 인용문까지- 이 남게 되었습니다. 이런 문서를 접한 주문 사용자들은 그것을 파괴하거나 발견 된 것을 무시하는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혹은 항상 일어납니다.
Acolyte에게는 일시적인 귄위를 휘두르는 것 이외에 다른 직위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비록 NPC Acolyte가 사악한 지도자와 같이 매우 강하고 악한 캐릭터를 보좌하기도 하지만, 그들이 지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들은 잘 방어된 악의 요새에서 안전하게 남아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만, 때때로 사악한 힘을 가진 아티팩트나 소문으로 전해지는 사악한 마법 고서를 찾기 위해 원정대를 조직, 지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히트 다이스: d4
* 요구사항
가치관: Good이 아닌 가치관
지식 (차원 [Outer Planes)]): 8 단계
주문: 3레벨 비전 주문 시전 능력
특수: Acolyte of the Skin은 소환된 사악한 아웃사이더(Evil Outsider)와 평화적인 접촉을 해야 합니다.
* 클래스 기술
집중(CON), 공예(INT), 협박(CHA), 지식(INT), 직업(WIS), 염탐(INT,독점), 주문학(INT)
스킬 포인트: 매 레벨당 2 + Int 보정
* 클래스 성장표
레벨 공격 인내 반사 의지 특수능력 주문
1 +0 +2 +0 +2 강령술
2 +1 +3 +0 +3 불 저항 기존주문+1
3 +1 +3 +1 +3 악마의 섬광
4 +2 +4 +1 +4 악마의 지식 기존주문+1
5 +2 +4 +1 +4 조화
6 +3 +5 +2 +5 냉기 저항 기존주문+1
7 +3 +5 +2 +5 지옥의 섬광
8 +4 +6 +2 +6 악마의 지식 기존주문+1
9 +4 +6 +3 +6 악마 소환
10 +5 +7 +3 +7 동화 기존주문+1
* 클래스 특징
무기/갑옷 숙련: 추가되는 것 없음
강령술(Wear Fiend, SU): Acolyte는 자신의 몸의 두번째 껍질로 악마를 소환
해 입을 수 있습니다. 유대의식은 결코 가볍지 않은 고통이 따릅니다.
의식은 처음부터 끝까지 10라운드가 걸리며, 한번 시작하면 도중에 멈
출 수 없습니다. 악마는 시전자의 몸의 일부가 되며, 의식이 진행되는
매 라운드마다 1d4점의 피해를 입습니다 -- 현명한 지원자는 손에 몇개
의 치료 물약을 듭니다..;
의식이 끝나면, Acolyte의 피부엔 기름이 흐르고, 잘 눈에 띄지 않는
광택이 납니다. 하지만, 그가 Acolyte 레벨을 올리면 올릴 수록, 피부
는 점점 까매지고, 가시가 돋아나며, 점점 악마의 용모로 변해갑니다.
악마는 더러운 비밀에 대해서 속삭이기 시작하고, 시전자를 악으로 몰
아갑니다. (이 충고를 무시하건 받아들이건 그것은 시전자의 몫 입니다.)
악마가 씌인 몸은 사실상 캐릭터 자신 입니다. Acolyte는 자연갑옷에
+1, 민첩성에 +2 고유 보너스(Inherent Modify), 60ft의 암시야, 16레
벨 시전자가 시전한 것과 같은 효과의 Poison 주문을 주문유사 능력으
로 얻습니다. (이 능력은 하루에 한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DM은 허물이 악귀인지 악마인지, 정해야 합니다.
불 저항(Flame Resistant, EX): 2레벨이 되면, 악마와의 조합이 단단해 지면
서 불 저항 20을 얻습니다.
악마의 섬광(Fiendish Glare, SU): 3레벨이 되면, Acolyte는 초자연적 능력으
로 하루에 한번 맹렬한 섬광을 뿜어내어 상대를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
습니다. 이 능력은 눈빛-공격이 아니기 때문에, 눈을 마주칠 필요는 없
습니다. 섬광은 일반행동이고, 100ft 이내에 있어야 하며, 시야에 있어
야 합니다. 의지내성(DC 20)을 실패할 경우 Acolyte의 끔찍스러운 응보
의 댓가에 의해 질겁하게 됩니다. 10분 동안, 모든 명중굴림, 피해굴림,
내성굴림에 -2의 사기 페널티를 받습니다. 추가로, HP가 50점 이하인
생명체는 3d4 라운드간 스턴, 51-100이면 2d4 라운드간 스턴, 101-150
이면 1d4 라운드간 스턴이 됩니다.
악마의 지식(Fiendish Knowledge): 악마의 몸은 강력한 힘의 서약을 속삭이며,
이제까지 알려지지 않은 능력을 드러내고 제공합니다. 4레벨과 8레벨에
Acolyte는 추가 재주 하나를 얻습니다.
조화(Skin Adaptation): 5레벨이 되면, 악마의 껍질과 시전자가 완전히 결합
되어 떨어질 수 없는 관계가 됩니다. 악마의 껍질에 의해 받는 자연 갑
옷 보너스는 +2가 되고, 암시야는 120ft로 늘어납니다. 16레벨 시전자
처럼 발동되는 Poison 능력도 하루에 두번으로 늘어납니다. 추가로 건
강에 +2 고유 보너스를 받습니다.
냉기 저항(Cold Resistant): 6레벨이 되면, 악마의 껍질에 의해 냉기 저항 20
이 생깁니다.
지옥의 섬광(Glare of the Pit): 7레벨이 되면, 초자연적 능력으로 눈에서 발
사되는 타오르는 광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사용할 수 있
는 일반행동으로 두개의 광선(각각 눈 하나에 한개씩)을 100ft 이내에
있는 목표에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두개의 광선은 한 목표에게 조준해
도, 각각 다른 목표에게 발사할 수 있습니다. 광선은 장거리 접촉 공격
으로 취급 합니다. 광선은 목표에게 8d6점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악마 소환(Summon Fiend): 9레벨에 Acolyte는 또다른 힘을 끌어당기는 법을
배웁니다. 껍질이 악귀(Demonic)일 경우는 35% 확율로 하루에 한번
vrock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껍질이 악마(Devilish)일 경우는 35%의
확율로 하루에 한번 gelugon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소환된 생물은 Ac-
olyte에 묶여 있지만, 소환된지 1시간 후면 다시 자신의 있던 곳으로
돌아갑니다. DM의 판단에 따라, 이 능력은 Acolyte가 소환된 악마를 돌
려 보내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화(Symbiosis): 10레벨에, 악마의 껍질과 시전자는 완전히 하나가 됩니다.
오직 궁극적 죽음만이 둘을 갈라놓을 수 있습니다. 시전자는 아웃사이
더로 생물 종류(Creature type)이 바뀝니다. 이것은 휴머노이드를 목표
로하는 특정한 주문 -- Charm Person등과 같은 주문에 더이상 영향을
받지않는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가치관에 대항하는
Magic Circle 주문에 의해 가로막힐 수는 있습니다. 추가로, Acolyte는
피해 감쇄(Damage Reduction) 20/+1을 받게 됩니다.
출처 : http://rpg-session.net/bbs/?mid=play&page=8&sort_index=voted_count&order_type=desc&document_srl=62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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