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는 이제 명실상부한 국민 여동생가수다.

개인적으로는 스윗소로우의 라디오 프로그램에 아가수로 나올때부터 열심히 좋아하던 친구였는데 어느날 갑자기 좋은날로 저 멀리 올라가버렸다.

여튼 오늘도 술을 마시고 갑자기 떠오른 잔소리!! 유튜브에 검색을 해보았더니 아이유는 그대로인데 상대역은 많이 바뀌었다. 임슬옹도 잘하지만 다른 친구들의 듀엣을 들어보면 그대로 또 맛이있다.

이렇게 유튭과 함께 오늘도 난 검색을..

아래로 각 종류별로 링크를 걸어본다.


아이유, 임슬옹 - 잔소리 공식 M/V다.

뮤직비디오인지 메이킹 필름인지는 모르겠다. 이렇게 녹음했다고 보여주는 것 같다.


아이유, 임슬옹 - 잔소리 라이브

어딘지는 모르겠지만 유튜브 검색하면 제일 위에 나오는 영상이다. 게다가 라이브다. MV보다 위라니.. 아무튼 라이브다.


아이유, 임슬옹 - 잔소리 라이브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라이브다. 아이유 옷이 예쁘다. 제목을 봐서는 2010년 6월 25일 하필 6.25구만. 아무튼 뮤직뱅크다. 슬옹이는 오른팔을 어디에 둬야 할지 모른다. 어쨋든 키크고 잘생겼다.


아이유, 서인국 - 잔소리

이것이 슈스케 초대 우승자의 위엄. 서인국이 요새 연기를 잘해서 그렇지 원래 노래도 잘했다. 요새도 새 노래가 순위권 안에서 놀고 있다.


아이유, 윤현상 - 잔소리

K팝스타의 윤현상이다. 누군지 모르겠다.


아이유, 허각 - 잔소리

슈스케 2의 우승자 허각이다. 개인적으로 아이유와 듀엣 중 가장 잘 어울리고 잘 부른다고 생각한다. 왠지 허각은 노래를 잘하는 만큼 신체적 조건이 못낫다. 참 안타깝다. 


아이유, 조문근 - 잔소리

슈스케 1에서 젬베 치던 조문근이다. 정말 많이 멋있어졌다. 이것이 바로 카메라 마사지. 개성있고 실력이 있었으나 팬심에 밀렸던 문근이. 이 형은 네가 늘 번창하길 빈다.


도복순, 그녀의 팬 - 잔소리

아프리카에서 유명한 도복순양이다. 정말 예쁘다. 단지 예쁘다. 노래는 좀 그렇다.


이지헤와 세션의 잔소리

종편, 인터넷 티비 중 손바닥 티비 내 이지혜의 시크릿. 그녀도 가수였다. 예쁜게 다가 아니었다. 그리고 언더는 역시 실력으로 애기한다.


2AM 잔소리

2AM 콘서트 중에서 불렀나보다. 창민이 노래는 참 잘한다. 개인적으로 아이돌 중에서는 희준이 형 다음으로 좋아하는 친구다. 그리고 권이도 잘한다. 권이는 끼가 좋다. 원곡 가수 슬옹이는...


장윤정, 박현빈 잔소리

영계 트롯트의 양대산맥이다. 젊은 트롯트의 두 거장이 부르는 잔소리. 어쩔 수 없이 묻어나오는 뽕짝의 기운은 노래는 잘하나 어울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준다. 장윤정보다는 박현빈이 좀 더 뽕짝스럽다.


티파니 장, 알버트 장 남매의 잔소리 바이올린 버전

두 바이올리니스트는 이번 잔소리 검색 덕에 알게 됐다. 대만 출신 미국인이지만 티파니양이 아이유의 팬인 관계로 아이유의 곡들과 외국 가요들을 선보였다. 다음 글로 티파니양의 연주는 한 번쯤 모아볼 생각이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