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상세 후기에 앞서 바쁘신 분들을 위한 요약:
머리카락 빠짐, 가는모발, 두피 민감 뾰루지, 기름이 빨리차서 머리가락이 가라앉는게 고민인 와이프.
사용 후 향기가 은은하니 거품도 잘나고 드라이하면서 머리카락이 단단한 느낌이 들고 부들부들, 하루종일 기름기도 덜차는것 같다고 계속 써보면 좋을것 같다십니다.
친구추전으로 구입했는데 잘 선택 한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친절한 의리형입니다. ✋
다른분께도 도움되고 다음 구매시 제가 보기도 하려고 1석2조 자세한 후기 작성해봅니다.
☝ 배송:
쿠팡의 로켓배송은 빠르고 정확해서 매번 만족하고 있습니다.
주문한지 하루만에 배송되는 시스템 덕에 저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국민들 삶이 얼마나 편리해졌는지 ㅎㅎㅎ
토요일 늦게 주문했음에도 일요일 오후에 문앞에 배송해주시니, 주말도 없이 일하시는 분께는 죄송하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다만, 샴푸가 뽁뽁이에 쌓여 쿠팡택배봉투에 배송됐는데, 열어보니 뽁뽁이 밖으로 나와 택배봉투안에 나뒹굴어있었고 샴푸가 새어나와 봉투 안과 용기에 묻어있었습니다. 이동 중 충격에 뚜껑이 돌아가며 좀 헐거워져서 내용물이 조금 샌 것 같더군요.
교환신청을 했고 월요일 아침 7시에 문 앞에 새 제품이 놓여있었습니다.
이번에 뽁뽁이도 없이 택배봉투에 담겨있었지만 새거나 깨진 부위없이 무사히 왔습니다.
상품 배송과정에서 충분히 발생할 수 있는 문제지만 직접 겪으면 썩 좋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빠른 처리에 불만을 유지할 틈이 없더군요. 일반적인 경우라면 월요일 오후나 도착할 터이니 교환을 한 번 했어도 충분히 빠른 배송입니다.
기존에 받았던 샌 샴푸는 원래 배송됐던 모습대로 포장해서 문앞에 두니 오후에 회수 해가시더라구요. 배송 오신 분이 안가져가시는 건 또 신기했습니다.
☝ 구매이유:
머리카락 빠짐, 가는모발, 두피 민감 뾰루지, 기름이 빨리차서 머리가락이 가라앉는게 고민인 저희 부부는 샴푸 유목민입니다.
모발이 가느다란데 거기다 빠지기고 많이 빠져서 머리카락을 말릴때면 방바닥에도 수북히 쌓입니다.
숱도 부족한 편이라 탈모의 고민때문에 샴푸 유목민이 신세입니다.
거기다 두피가 민감한지 뾰루지도 있고, 그게 터졌는지 딱지도 있고 그러네요:;
그래서 효과가 좋다고 들리는 것들은 한 번씩 기웃거려 봅니다. 헤xx숄x, 티x스, 닥x그xx, 라xx이치, 려 등 다양한 샴푸들을 써봤고 어떤건 잠깐의 효과도 있었죠.
특히 티x스는 처음 사용할때부터 현저하게 빠지는 머리카락 숫자가 적었었어요. 그런데 몇달쓰니 다시 좀 빠지더라구요. (원래만큼까진 아니어도요)
여전히 잘맞는 샴푸를 찾아 탈모에 좋다는 샴푸들을 써보고 있던 중 친구가 펜x 쓰면서 머리가 많이 빠져서 미쟝센 살롱 프러스 클리닉 10 샴푸 손상모발용을 쓰는데 덜빠진다고 추천해서 마침 샴푸떨어져가니 함 써보자 싶어서 도전했습니다.(전에 미쟝센 살롱 클리닉10 극손상모발용 보라색통 트리트먼트를 써본적 있었는데 그때 괜찮았던 기억이 있기도 하고요)
☝ 가격:
쿠팡 상품가격은 조금씩 오르락내리락하는데 시중 마트보다는 2,000원 가량 저렴했어요.(구매가 8,830원)
대용량 사는게 가격대비 이익이지만 잘 안맞을수도 있으니 우선 500밀리로 구입해 봤습니다.
☝ 사용후기:
샴푸 향기가 은은하니 거품도 적당하며 두피와 모발이 잘 세척되는 느낌에서 사용감은 일단 만족합니다. 드라이하면서 가느다란 머리카락이 힘없이 휘날리는게 덜한듯 단단한 느낌이 든다고 부들부들해서 머리 말리면서도 감촉이 좋고 하루종일 기름기도 덜차는것 같습니다.
일단 첫느낌이 좋으니 500밀리 샴푸 한통 착실히 써보려구요.
샴푸 용기가 화이트라 욕실 타일 색과 기존 용기들과도 잘 잘 맞는 부분은 보너스네요.
** 직접 구매하여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모두의 현명한 소비를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