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의리의 소소한 생활

의리형

나이트 라이더, 시청자 서비스

나이트 라이더를 보면서 느낀 것이 시청자 서비스가 좋다랄까? 매 편 잊지도 않고 비키니의 여인네들을 출연시켜 줍니다.

아직 모든 에피소드를 본 것은 아니지만, 초반 4개 에피소드 중에서 찍어봤습니다.


불법적인 사업을 하고 있는 부잣집 녀석의 파티에 잠입할 때, 주연이 나오는 시간보다 주위 여러 걸들을 보여주는 시간이 길더군요. 덕분에 눈이 호강했습니다.


요 에피소드 초반, FBI에서 파견 나온 녀석이 작전 브리핑을 하면서 모니터에 띄워주던 작전 지역인 비치에서 뛰고 있던 두 처자입니다. 이상한 것은 주인공이 차를 타고 달려서 도착 했는데, 같은 장소에서 똑같은 모습으로 뛰고 있더군요.


역시 그 해변입니다.


주인공과 이번 에피소드의 상대편 역으로 나오는 녀석이 앉아서 이야기 하는 장면으로 전환을 하는데, 요 아가씨가 먼저 훅~ 지나가고 전환이 되더군요.


이번 사진들에는 워터마크를 포기합니다. -ㅁ-;

앞으로 계속 되는 에피소드에서도 이 수집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Favicon of http://skyelove.tistory.com/ BlogIcon 수우

헤죽;; 몸매가.. 거의 환상인데요 ?! +ㅁ+ 눈이 즐거웠어요!! 꺄아~

2009.03.05 19:09 신고 · 수정/삭제 · 댓글

Favicon of http://manualfocus.tistory.com BlogIcon Fallen Angel

미드 인가요 ??? 훔 보고싶어지는데요...ㅎ.ㅎ

2009.03.11 20:55 신고 · 수정/삭제 · 댓글

Favicon of http://ideakeyword.tistory.com BlogIcon Mr.번뜩맨

저도 기분좋은 눈요기 하다 갑니다..ㅎㅎ

2009.03.18 14:19 신고 · 수정/삭제 · 댓글

티스토리 툴바